home > IT운영 > 시스템 운영

시스템 운영

다양한 비즈니스와 기술기반을 바탕으로 고객의 요구 환경에 맞춰 최적의 시스템을 제공하며, 지속적 성장과 경쟁력 및 혁신 원동력 확보를 지원 합니다.

시스템 운영

요구사항

  • 초기 장애 대비 및 예방 점검을 위한 유지보수 인력 지원 방안
  • 홈페이지 유지보수 관리 방안
  • 장애에 대한 예방과 장애 발생시 지원 방안 / 신속한 복구 방안
  • 운용/유지보수 매뉴얼 지원

고려사항

  • 체계적인 유지보수 절차 필요
  • 다양한 컴퓨터 운영 환경 (WEB, 상용 S/W)

유지보수

무상
  • SI, WEB, APP 개발 후 지원사항
  • H/W, 시스템 S/W 및 어플리케이션 S/W는 검수 후 1년간 무상유지보수
  • 개발 및 커스터마이징 부분은 설계 변경이 없는 하자 발생 시 무상 유지보수
  • 사용자의 고의 및 과실, 천재지변에 의한 하자는 유지보수 대상 범위에서 제외
유상
  • 무상유지보수 기간 이후
  • 유지보수 대상 및 정도에 따라 유지보수 비용 부과
  • 기기 및 소프트웨어 별 유지보수 연간요율 적용
  • 소프트웨어 패치 및 업그레이드는 별도 협의를 통하여 결정

대표 실적

prev
next